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T38
- 비에이
- JR타워
- 아사히카와
- 비루가르텐
- 노보리베츠
- 카쉐어링
- 홋카이도패스
- TV탑
- 헷갈리지말자
- 호쿠토세이
- 홋카이도
- 일본렌터카
- 삿포로
- 흰수염폭포
- 시덴
- 후타츠
- 도야호
- 오타루운하
- 그린카올뉴k3
- 파노라마로드
- 김해공항
- 비즈니스클래스
- 히토츠
- 오비히로
- 올뉴K3
- JL960
- 부타동
- 오타루
- 삿포로맥주박물관
Archives
- Today
- Total
Dream Catcher
말리부 디젤 본문
그린카 말리부 디젤.
울산 현대백화점 차량.
차를 보고 든 첫인상은 '엄청 크다'였다.
LS 트림.
차를 타보니 '엄청 크다'는 생각에 더욱 확신이 들었다.
몇달 전에 타본 K5는 이런 느낌은 없었는데, 확실히 덩치가 큰건 맞는듯.
센터페시아의 버튼들은 직관적인 사용은 다소 어려운 배치였다.
현대기아차의 배치에 익숙해진 탓일지도 모르겠다.
아이스 블루라고 불리는 쉐보레 센터페시아 LED 컬러는 꽤나 매력적이다.
디젤차량이라 계기판상 최대 RPM은 6000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아이스블루 LED
내부 상태가 다소 지저분하여 북구의 셀프세차장을 들렀다.
그린카 말리부 가솔린 모델은 오토크루즈가 빠져있는걸로 아는데,
디젤 LS트림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오토크루즈가 들어가있다.
연비주행과 관계없는 주행을 했음에도 괜찮은 연비가 나와주었다.
특히 연암에서 무룡터널로 올라가는 오르막길에서 디젤차답게 치고나가는 힘이 상당히 인상적.
매뉴얼 변속 방법이 다소 특이하다.
D단 아래에 M단이 위치하고 있지만, 단수 조작은 기어노브 위의 버튼으로..;;
파킹브레이크는 전자식.
쉐보레 ECOTEC 2.0 엔진
지금은 차량상태가 많이 안좋다는 한줄댓글들이 많이 보인다.
울산지역 그린카는 관리가 잘 안되는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