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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eam Catcher
쏘카 프리우스 본문
정말 필요한 것만 담겨있는 대시보드.
핸들리모컨으로 공조기를 컨트롤할수 있는 것이 인상깊었다.
저 오디오가 사제가 아니라 기본오디오다. -_-
에어컨은 풀오토, 운전석/조수석 듀얼은 불가.
그 아래엔 드라이브모드 선택 버튼이 있는데, EV MODE는 배터리양이 충분할 시 전기모터만으로 주행하는 기능이다. 물론 60키로인가? 상한을 넘어버리면 자동으로 풀리면서 엔진도 같이 가동된다.
장난감같이 생긴 기어봉. B는 엔진브레이크 기능
P는 기어봉이 아닌 상단의 버튼을 눌러서 작동할 수 있다.
시동버튼엔 START가 아닌 POWER가 적혀있다
사이드브레이크는 푸쉬풀 방식.
옵션이 얼마나 빠진건지 버튼들이 텅텅 비어있다.
운전석에서의 창문 컨트롤은 올 오토.
국산차 메이커들 이거보고 본좀 받아라. ㅡㅡ
계기판은 전자식.
RPM 대신 순간연비를 계기판에 위치시킨게 특징이다.
유량, 속도계, 순간연비, 기어위치까지는 유기EL 방식으로 하단부에서 상단으로 반사시켜서 나타내는 것 같고(그래서 하단부에 물건을 두면 계기판이 보이지 않음), 우측 모니터는 LCD방식인 듯 하다.
전기모드 주행, 엔진주행, 악셀을 떼거나 제동할 때의 배터리 충전(CHG), 배터리 잔량 등이 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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